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4.03.29 (금) 오전 07:35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가회면 풍물단 경남도지사기 농악경연대회 우수상 수상

작성일
2022-09-29 18:14:20
작성자
홍보담당
조회수:
146

가회면 풍물단 경남도지사기 농악경연대회 우수상 수상

가회면 풍물단 경남도지사기 농악경연대회 우수상 수상

가회면 풍물단 경남도지사기 농악경연대회 우수상 수상

  합천군 가회면 풍물단(단장 김갑년)은 지난 28일 의령군 서동생활공원에서 개최된 제13회 경남도지사기 어르신 농악경연대회에 합천군 대표로 참가해, 총 18개 팀 중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도지사기 어르신 농악대회는 각 고장의 특색 있는 농악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이를 계승·발전시켜 후세에게 전하고, 지역민들이 농악을 통해 활기차고 건전한 여가 실현 기반을 조성하기 위하여 경남도 문화원연합회에서 매년 개최하고 있는 행사이다. 

  합천군 대표로 이번 대회에 출전한 가회면 풍물단은 가회면민 35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에 참여해 활발한 전통문화 계승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가회면 풍물단은 길놀이와 풍물굿을 바탕으로 흥과 멋으로 어우러진 신명난 풍물 공연을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가회면 풍물단 단장 김갑년은 “대회 준비를 하면서 흘린 땀과 노력이 보상받는 것 같아 보람차고, 이번 대회를 통해 우리 군의 대표 농악을 널리 알린 좋은 기회가 되어 뿌듯하다”며 “앞으로 더욱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가회면 총무담당 김미자(☎ 055-930-5881)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제4유형 저작권정책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담당자
기획감사관 홍보담당 (☎ 055-930-3164)
최종수정일 :
2024.03.28 14:5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