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4.04.20 (토) 오후 09:37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합천군, 공직기강확립을 위한 부서장 및 읍면장 긴급회의 개최

작성일
2023-01-26 18:15:53
작성자
홍보담당
조회수:
254

합천군, 공직기강확립을 위한 부서장 및 읍면장 긴급회의 개최

합천군, 공직기강확립을 위한 부서장 및 읍면장 긴급회의 개최

합천군, 공직기강확립을 위한 부서장 및 읍면장 긴급회의 개최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26일 최근 공직자들의 공무원 행동강령 위반행위 등의 문제가 대두되자 공직기강 확립을 위한 2023년 부서장 및 읍면장 긴급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김윤철 군수 주재로 이선기 부군수, 실국장, 부서장 및 읍면장 등 군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신뢰도·청렴도 향상 및 공직사회 쇄신을 위해 고강도 부패방지 대책보고, 복무관리 및 동향보고 철저, 코로나 확진자 재난문자 발송 중단, 산불예방에 대한 협조사항 전달 및 간부공무원 청렴서약서 작성 ,청렴구호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공무원 행동강령 위반으로 논란을 빚고 있는 공무원 4명에 대해 보직해임, 전보조치 등의 인사 조치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합천군은 행안부 감사결과가 나오기 전 선제적 인사조치로 감찰대상 공무원 4명 중  1명은 보직해임, 3명에 대하여는 전보조치를 통해 문책성 인사를 단행했다.
아울러 합천군은 행안부의 조사결과에 따라 신속하게 징계의결 절차 등 후속조치를 진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이 같은 불미스러운 사건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공직기강 확립에 철저를 기하겠다”며 “공직기강 해이를 바로잡기 위해 직무관련자와의 사적 접촉 제한, 직무관련자와의 금전부동산 등 거래신고 제도 준수, 전 공무원 대상 청렴교육 실시, 자율적 내부통제 제도 확립 등을 내용으로 하는 고강도 부패방지 대책을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행정과 행정담당 김희재(☎ 055-930-3063)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제4유형 저작권정책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기획감사관 홍보담당 (☎ 055-930-3164)
최종수정일 :
2024.04.19 18:0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