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4.03.19 (화) 오후 04:43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합천군 심벌마크

합천군의 심벌마크(C.I)는 푸른 숲, 맑은 물 속에서 화합, 단결을 바탕으로 힘차게 도약하고자 하는 합천군민의 강한 의지와 함께 미래지향적인 군의 비전을 상징적으로 나타내고 있다.

심벌마크
심벌마크
떠오르는 태양을 상징하여 합천의 활기찬 미래를 의미함과 동시에 군민의 열정적인 기개를 상징
심벌마크
황강, 합천호를 비롯하여 힘찬 생명력을 가진 합천의 맑은물을 의미
심벌마크
가야산 황매산을 비롯한 푸른산과 기름진 들을 바탕으로 무한한 미래로 뻗어 나가는 합천의 저력을 상징

3가지 분야로 구성된 심벌마크 중 상단의 붉은색 모양은 떠오르는 태양을 상징하여 합천의 활기찬 미래를 의미함과 동시에 군민의 열정적인 기개를 나타내고, 중앙의 청색 곡선모양은 황강, 합천호를 비롯하여 힘찬 생명력을 가진 합천의 맑은 물을 상징한다. 또한 하단의 녹색타원은 가야산, 황매산을 비롯한 푸른 산과 기름진 들을 바탕으로 무한한 미래를 향해 뻗어 나가는 합천의 저력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전체적인 형상은 만물의 근원인 태극을 형상화한 모양으로 깨끗한 자연환경 속에서 활기찬 군정을 추진함으로써 서로 화합하며 풍요한 삶을 살아가는 합천군의 미래비전을 표현하고 있을 뿐 아니라 특히 군민 본위의 선진자치 행정구현은 물론 개발과 보존이 조화된 관광합천 건설로 21세기 서부경남권의 중심으로 우뚝 서겠다는 군민의 열망을 담고 있다

심벌마크 색상

PANTONE 1795CVC
KSI-C : 0%, M : 90%, Y : 100%, K : 0%
PANTONE 661CVC
KSI-C : 100%, M : 70%, Y : 0%, K : 0%
PANTONE 369CVC
KSI-C : 60%, M : 0%, Y : 100%, K : 0%

로고타입(LOG TYPE)

로고타입은 심벌마크와 더불어 합천군을 대표하는 시각적 표상으로서 가로형, 세로형, 국문, 영문, 한문이 있다.

합천군 로고타입. 陜川君. HAPCHEON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담당자
합천군청 (☎ 055-930-3114)
최종수정일 :
2019.12.24 17:1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