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존경하는 재외향우님 여러분!
부족한 저에게 재외합천향우연합회 제8대 연합회장이라는 영광된 자리를 맡겨주신 향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재외 50만 향우를 대표하는 이 자리가 한편으로는 무겁게도 생각되지만, 선배님들의 고견과 향우님들의 의견을 받들어 고향발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운영되는 향우연합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제 우리 합천도 수려한 자연환경과 우수한 문화유산을 활용한 신성장 동력을 기반으로 남부내륙 중심도시로써 발돋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남부내륙고속철도와 함양~울산간 고속도로가 개통되고, 두무산 양수발전소가 조성되면 합천은 경남의 새로운 거점도시가 될 것입니다.
향우 여러분 !
2003년 3월 15일 결성된 재외합천향우연합회는 고향을 생각하시는 뜻있는 선배님들이 보다 고향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전국에 산재해 있던 지역별 향우회를 하나로 모은 것으로서,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합천인"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조직입니다.
재외 50만 향우가 고향을 떠나 전국 방방곡곡에서 열심히 생활하고 계시지만, 언제나 가슴속에는 "합천인"이라는 자부심과 "내고향 합천"이라는 안식처가 있기 때문에 우리의 삶이 더욱 풍요롭고 여유로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따뜻한 미소와 정겨운 마음으로 우리를 반겨주는 내고향 합천과 향우연합회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더욱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향우회원님 한분 한분의 건승을 기원 드리며,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