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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소 직원의 민원인 응대 교육 필요성 절실

작성일
2020-09-24 09:05:48
작성자
김○○
조회수:
1942
코로나 방역 등으로 고생하시는 보건소 관계자분들이 많으신 줄 알지만,

합천군 보건소 관리자 및 직원분들께 건의합니다.

합천군 보건소를 방문한 민원인에게 친절하고 성의있는 응대를 위해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



[답변] 보건소 직원의 민원인 응대 교육 필요성 절실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작성일
2020-09-25 11:03:25
작성자
보건소
보건행정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제시해주신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건소 직원의 민원인 응대 교육 필요성 절실」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보건소 전 직원 대상으로 민원 응대 친절 교육을 수시로 하고 있습니다.
보건소를 방문한 모든 민원인 분께 친절히 응대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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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보건소 보건정책담당 (☎ 055-930-3697)
최종수정일 :
2023.02.13 13:3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