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회면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및 제20회 경로위안잔치 열어
가회면 청년회(회장 이성근)에서 주관하고 대한노인회 가회면분회(분회장 권재근)에서 주최, 합천군과 한중대영공업(주) 등에서 후원하는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및 제 20회 경로위안잔치가 10월 14일 가회면 체육공원에서 800여명의 어르신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하창환 합천군수, 허종홍부의장, 류순철 도의원, 이성출 대한노인회 합천군지회장, 최윤자 주민복지과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사회단체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1부 행사에는 노인권익신장에 노력하신 가회면 김희도 어르신이 군수 표창패를 수여 받았으며, 수년동안 노인의 날 행사에 봉사한 김재성 청년회 사무국장이 노인회 분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2부 행사에서는 초청가수공연 및 화합한마당 등 다양한 행사를 펼쳐 어르신의 흥을 북돋워 신명나고 즐거운 시간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했으며, 가회면 청년회에서는 참석한 어르신 모두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어르신들께 정성껏 마련한 중식 및 다과를 제공하여 즐겁고 뜻 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정수용 가회면장은 이날 행사를 축하하며 “바쁜 농번기철이지만 하루라도 어르신들을 모시고 흥겹게 소통할 수 있는 날이 되어 뜻깊었다”고 말했다
상세문의
가회면사무소 복지담당 055-930-4584 (담당자 강화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