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4.03.29 (금) 오전 09:56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합천군, 가족사랑봉사단 황매산 환경정화활동 펼쳐

작성일
2022-05-30 20:18:25
작성자
홍보담당
조회수:
94

합천군, 가족사랑봉사단 황매산 환경정화활동 펼쳐

합천군, 가족사랑봉사단 황매산 환경정화활동 펼쳐

합천군, 가족사랑봉사단 황매산 환경정화활동 펼쳐

 합천군가족센터는 지난 28일 황매산군립공원 철쭉군락지 일대에서 가족사랑봉사단 30여 명이 모인 가운데 환경정화활동인 “줍깅”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국내 최대 철쭉군락지인 황매산군립공원에 최근까지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감에 따라 주변에 버려져 있는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고 분리배출까지 진행해 황매산군립공원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합천”이라는 이미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자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단원들은 “오랜만에 대면으로 다함께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아름다운 황매산을 깨끗하게 가꾸는데 역할을 할 수 있어서 뿌듯한 시간이었다. 특히 자연과 환경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의미있었다”며 환한 웃음을 보였다.

 오미화 노인아동여성과장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봉사에 참여해주신 가족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가족사랑봉사단의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이웃과 지역공동체에 따뜻함을 전하는 봉사단이 되어주길 당부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합천군가족센터는 군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055)930-4732~5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합천군가족센터 네이버밴드에 가입하면 프로그램 및 각종 정보를 더 공유할 수 있다.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노인아동여성과 여성청소년담당 강연실(☎ 055-930-3268)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제4유형 저작권정책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담당자
기획감사관 홍보담당 (☎ 055-930-3164)
최종수정일 :
2024.03.28 14:5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