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4.04.24 (수) 오전 08:53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우리주변에 있는 가족, 이웃, 동료 등 아름답고 훈훈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세요.
한마디의 칭찬은 그 사람을 더욱더 성장하게 하고, 자신감을 갖게하며, 사기진작은 물론, 서로간에 훈훈한 대인관계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칭찬은 작은 씨앗이자 작은 불꽃이라고도 표현하며, 칭찬이 풍미하는 사회는 더욱 밝고 온화하며, 희망찬 사회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 작성하실 때 휴대폰 인증을 받고 20-30분뒤 인증이 만료가 되어 글 저장이 안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특히, 누리집을 통한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합천군 상하수도 사업본부 직원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2020-09-29 12:19:15
작성자
이○○
조회수:
363
저는 부산에 어느 학교에 근무하는 교사 입니다.

합천의 주소는 합천읍 충효로입니다. 

제가 홀로 사시는 아버지를 모시고 살다가,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난후에 다시 부산으로 발령나서 근무를 합니다.

근데  합천의 집이 현재 아무도 살지 않기 때문에 관리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수도문제, 전기문제, 청소문제, 마당의 잡초 문제 등등

물론 추석이나 명절 때, 그리고 한번씩 합천에 가서 집을 관리를 하지만서도 많이 불편하고 힘든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그런 힘든 상황에서도 제가 부산에서 한번씩 수도 검침원 님한테 여러가지 문의를 하면, 그 검침원께서 너무나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그 힘듦이 약간은 상쇄가 된답니다.
사실 요즘같이 바쁘고 힘든 상황에서 친절하게 대해주는게 결코 쉽지는 않을텐데 말입니다.

오늘도(9월 29일)  합천 아버지집의 수도 문제로 그 검침원께 문의를 드렸는데, 자신이 직접 합천집에 가셔서 계량기를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 검침원의 성함은 강종규씨라고 알고 있습니다. 비단 강종규씨뿐만아니라 합천 상하수도 본부에서 근무하시는 모든 분들도 다들 친절하다고 느꼈습니다.

평소에도 항상 고마웠는데 이런 자리를 빌어서 이제야 감사함을 대신 전하게 되어 오히려 더 송구스럽네요

합천 상하수도 모든 직원분들...그리고 강종규 님.

추석 잘 보내시고, 일교차 심한 요즘 날씨 건강하게 잘 지내십시오

멀리 부산에서 감사함을 전합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행정과 전산정보담당 (☎ 055-930-3088)
최종수정일 :
2024.04.23 12:3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