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4.03.29 (금) 오전 02:40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우리주변에 있는 가족, 이웃, 동료 등 아름답고 훈훈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세요.
한마디의 칭찬은 그 사람을 더욱더 성장하게 하고, 자신감을 갖게하며, 사기진작은 물론, 서로간에 훈훈한 대인관계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칭찬은 작은 씨앗이자 작은 불꽃이라고도 표현하며, 칭찬이 풍미하는 사회는 더욱 밝고 온화하며, 희망찬 사회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 작성하실 때 휴대폰 인증을 받고 20-30분뒤 인증이 만료가 되어 글 저장이 안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특히, 누리집을 통한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합천을 칭찬합니다.

작성일
2021-04-04 22:39:05
작성자
김○○
조회수:
249
안녕하세요 ^^
금양리 중사동에 사는  부부 입니다.

저희는 합천을 칭찬하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지난 2월 13일에 저희 집에 화재가 발생하였습니다.  집은 전소 되었습니다.
집이 전소 된 후 저희에게 많은 분들이 사랑을 많이 부어 주셨습니다.
넘치도록 말이죠...

너무 많은 분들이 사랑을 주셔서 
저희가 어떻게 감사를 전할 수 있을까...하며 
받은 사랑에 비하면 아주 작지만 감사의 글을 쓰고자 합니다.

우선 저희집에 화재가 발생한 날 많은 분들이 와주셨지만 그날 소방관 분들이 새벽까지 불을 꺼주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우선 소방관 대원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두번째로 저희 사동 마을을 칭찬합니다. 
저희에게 마을 회관에서 살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고  수많은 격려와 용기를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번에 저희 화재로 이장님이 너무 신경 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번째로 저희에게 많은 분들이 소중한 성금을 주셨습니다.
저희에게는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고 되고 있습니다.
새마을협의회‧체육회‧이장협의회‧청년회‧읍사무소,바르게살기운동 합천군협의회등 많은 분들이 성금을 전달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또한 저희에게 필요한 생필품, 먹거리,쌀등 여러가지 보내주신 물품들... 
너무 너무 감사하며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한분한분 찾아뵙지 못하고 이렇게 감사 인사 드림에 죄송할 따름입니다.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네번째로 저희가 굶지 않도록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주신 사장님들께 감사합니다.
참숯골 사장님, 육면 사장님, 자연말이 사장님, 굽네치킨 사장님.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마을지기 목공소 분들 또한 신경을 너무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섯째로 합천 주민복지과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 정신없을때 오셔서 이것저것 알려주시고
서류등 복잡한것들도 쉽게 할 수 있도록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합천읍장님께서 화재현장에 오셔서 많은도움을  주셨습니다.너무감사드립니다.

지금도 계속 사랑을 주시고 있고 받고 있는데 제가 혹시 못 올린 분들이 있다면 양해부탁드립니다.
최대한 기억을 하고 있는데 쓰면서 눈물이 나느라 정신이 없네요 .....^^;;

감사한 마음 가득 안고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이렇게 합천을 아름답고 칭찬할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주신 군수님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적다보니 시상소감을 적은것 같네요...^^;
사랑의 상을 받았으니 칭찬소감을 적습니다.
모두들 감사드리고 칭찬합니다 . 고맙습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제4유형 저작권정책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담당자
행정과 전산정보담당 (☎ 055-930-3088)
최종수정일 :
2024.03.23 10:0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