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4.04.19 (금) 오후 10:37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우리주변에 있는 가족, 이웃, 동료 등 아름답고 훈훈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세요.
한마디의 칭찬은 그 사람을 더욱더 성장하게 하고, 자신감을 갖게하며, 사기진작은 물론, 서로간에 훈훈한 대인관계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칭찬은 작은 씨앗이자 작은 불꽃이라고도 표현하며, 칭찬이 풍미하는 사회는 더욱 밝고 온화하며, 희망찬 사회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 작성하실 때 휴대폰 인증을 받고 20-30분뒤 인증이 만료가 되어 글 저장이 안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명예훼손,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특히, 누리집을 통한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노인아동여성과의 명확하고 적극적인 행정업무 처리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일
2021-06-03 11:15:06
작성자
이○○
조회수:
310
저는 합천군에 조그마한 임야를 소유하고 있는데, 얼마 전 동 임야 관련으로 합천군 노인아동여성과로부터 과태료 부과 사전 통지 공문을 등기로 받았습니다. 민원으로 인한 과태료 부과 사전 통지 공문을 받고 당황했으나, 공문 내용이 관련 법규 및 처리절차의 설명이 명확하고 관련 법규도 첨부되어 있어 해당 사실을 분명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 명확하고 적정한 공문 작성으로 적극적인 행정처리 절차를 이행한 노인아동여성과 권해일 주무관님의 업무처리 수행능력을 칭찬합니다. 동 과태료 부과 사전 통지에 따른 의견서를 제출하기 위해 공문 내용의 안내에 따라 권해일 담당 주무관님에게 문의 사항을 수 차례의 통화로 묻고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주무관님의 관련 법규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해결방안에 대한 설명으로 과태료 부과 처분 사전통지에 대한 의견을 충실히 작성하여 제출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일을 잘 처리할 수 있도록 남의 일을 자신의 일처럼 적극적이고 성실하게 답변해주고 도움을 주신 권해일 주무관님의 공정하고  헌신적인 행정업무 처리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행정과 전산정보담당 (☎ 055-930-3088)
최종수정일 :
2024.04.19 13:0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