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4.04.24 (수) 오전 04:19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봉산면 수상태양광 주민협의체 해단식

작성일
2021-12-02 13:36:51
작성자
홍보담당
조회수:
67

봉산면 수상태양광 주민협의체 해단식

봉산면 수상태양광 주민협의체 해단식

봉산면 수상태양광 주민협의체 해단식

합천군 봉산면(면장 박준식)은 지난 11월 26일 오전 10시 봉산면 2층 회의실에서 수상태양광 주민협의체의 해단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수상태양광 주민협의체는 합천댐 수상태양광발전소 건립에 따른 봉산면 발전방안 등을 협의하기 위해 2020년 1월에 구성됐다. 지난 11월 24일 합천댐 수상태양광이 성공적으로 준공함에 따라, 주민협의체의 역할을 다하고 해단한 것이다.

해단식에는 주민협의체 위원장 외 20여 명, 합천댐 수상태양광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해단식에서는 그동안 노고가 많았던 주민들과 합천수상태양광 관계자들이 서로 
감사인사를 전하고 그간의 미비점을 지적하며 앞으로 보완·개선해 나갈 방법
등을 논의했다.

박준식 봉산면장은 “그동안 많은 분들이 고생 많으셨고, 해단식이라고 이 자리
에 모였지만, 앞으로도 그간의 미비점을 함께 머리를 맞대 보완, 개선해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하상욱 주민협의체 회장은 “주민협의체는 여기서 해단하지만, 앞으로는 각 마을 이장들이 앞장서서 계속 관심을 가져 나갈 것이다”고 대답했다.

윤보훈 합천수상태양광 대표는 “우리 역시, 이번 해단식이 끝이 아니라, 앞으로 봉산을 함께 발전시켜 나가기 위한 한 가족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해단식이 끝이 아닌 시작이 될 것이라며 말을 마쳤다.

한편, 합천댐 수상태양광은 지난 11월 24일 본격 가동한 국내 최대 규모 수상태양광으로 연 6만명이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41MW의 전력을 생산한다. 지역주민이 사업에 투자하고 공사 과정에 참여한 대표적인 민주적 재생에너지 사업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봉산면 총무담당 이재영(☎ 055-930-5363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제4유형 저작권정책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기획감사관 홍보담당 (☎ 055-930-3164)
최종수정일 :
2024.04.23 19: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