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 이 게시판은 군민 여러분의 군정에 대해 궁금한 사항, 건의사항 및 행정업무 전반에 대해 상담하는 곳입니다. 군정에 바라는 사항을 툭 터놓고 이야기(Talk) 해 주십시오.
  • 이 게시판은 실명확인절차를 통하여 글 등록이 가능하며, 입력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 일반질의는 담당부서 접수 후 7일이내, 관련법령의 해석이 요구되거나 복합적인 검토가 필요한 경우14일 이내에 답변처리되나 토요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 * 작성자 검색 시 비공개 게시물은 검색결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한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실 때 휴대폰 인증을 받고 20-30분뒤 인증이 만료가 되어 글 저장이 안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합천버스터미널

번호
28068223
작성일
2020-11-23 10:13:16
작성자
박○○
처리부서:
경제교통과
담당자:
김정욱( ☎ 055-930-3374 )
조회수 :
1531
공개 :
공개
처리 :
완료
합천버스터미널 무인승차권발매기 고장으로 이용을 하지 못해 불편한점이 매우 많습니다 지속적인 수리 요청에도 시정되지 않습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

작성일
2020-11-25 11:55:37
작성자
김정욱
❍ 평소 군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제기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코로나19로 인한 대중교통 이용 기피로 인해 여객회사에서는 지난 2020년 상반기부터 시외버스 감축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주말의 경우 대구행 이용 승객의 무분별한 승차권발매로 인하여 결국엔 승차하지 못하고 대부분
환불 요청하는 등의 다수 민원으로 매표소 업무에 지장을 주고 있습니다.

❍ 합천시외버스터미널 매표소에서는 일부 구간에 대해선 잔여좌석 여부를 확인 후 발권을 해주고 있으며 코로나
상황의 경중에 따라 무인승차권발매기를 통한 예매는 당분간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교통행정담당(☎055-930-3374)으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담당자
행정과 행정담당 (☎ 055-930-3003)
최종수정일 :
2023.01.17 11: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