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보건행정서비스헌장

결핵은 만성전염병으로 우리나라 10대 사망원인이 되는 질병입니다.
결핵을 조기에 발견하여 가족과 이웃에 전염되는 것을 사전에 예방해야 합니다. 보건소에 오시면 결핵검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군민의 건강이 최고의 가치임을 자각하고 건강관리인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겠습니다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보건의료서비스헌장

합천군 보건인은 질병없는 21C 건강강화를 건설키 위해 최선의 보건의료 서비스 제공으로 주민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1. 주민의 입장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친절하며 신속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2. 우리는 최고의 건강증진 프로그램 보급과 건강정보 제공으로 21세기 지역사회의 중추적인 보건센터로 육성 발전시켜 나가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3. 노인복지를 위한 평생 보건의료 서비스 제공으로 농어촌 지역주민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4. 전염병을 예방하기 위한 유행질환 사전 예보제 및 완벽한 방역체제 구축으로 "질병없는 건강한 합천군"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5. 주민이 우리의 진료자세나 의료서비스에 대해 불만이 있을 때는 즉시 시정조치하겠습니다.
  6. 마약류 등 부정불량 의약품의 제조 및 유통을 근절하고 불법의료행위를 차단하여 건전한 의료풍토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담당자
보건소 보건정책담당 (☎ 055-930-3697)
최종수정일 :
2023.02.13 13:0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