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합천군보건소에 바랍니다.

작성일
2015-01-19 23:47:48
작성자
김○○
조회수:
4549
안녕하세요. 합천군에 살며 합천군보건소는 얼마전 처음 방문했습니다.

위치를 몰라 물어서 도착한 보건소의 외형은 크고 좋더군요.. 좋았습니다.

제가 보건소의  한가한 시간에 방문했는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은 많지 않더군요.

바쁜 시간 회사에 잠시 외출을 달고 나온터라 진료를 받는데 시간적으로는 불편한게 없었습니다.

병원에서 처음  맞아 주시는 남자 분과 임상병리실에서 근무하시는 간호사분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습니다.  마지막에 키와 몸무게 측정하는 진료실에서 시력검사해주시는 간호사님....

참.. 안타까워 민원 넣습니다. 조금만 밝은 미소로 환자분들 대해주시면 합천군보건소의 이미지는 

한층 더 좋아 질듯 합니다. 간호사님의 얼굴, 말씀하시는 어투 등

햐~ 이 분은 뼈속까지  불친절하신분이다..라고 느껴 질만큼 저의 뇌리에 깊이 박혔습니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요새 그렇게 환자 대하시면 안됩니다.

제가 진료 받은 그날만 그랬으리라 믿고 싶습니다. 

[답변] "합천군보건소에 바랍니다"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15-02-17 18:36:03
작성자
보건소
평소 저희 보건소를 찾아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저희 보건소 내원 시 소홀했던 응대와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하여
먼저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귀하께서 지적하신 문제점에 대해서는 즉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보건소를 방문한 민원인을 먼저 밝은 미소로 맞이하며,
민원인과 눈높이 대화로 최상의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귀하께 여러가지 불편함을 끼친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보건소 보건정책담당 (☎ 055-930-3697)
최종수정일 :
2023.02.13 13:3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