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농업용방제드론

작성일
2018-04-24 22:45:10
작성자
허○○
조회수:
1289
얼마전 경상남도 농업기술원에서 교육한 농업용방제드론교육을 다녀왔습니다.
2틀간의 짧은 교육이었지만, 나름 충실하고 재미있는 교육이었습니다.
조금 짧아 아쉬움이 있어 몇자 적어 보려합니다.
현재 농업용드론은 농업에 있어 많은 필요성을 느끼게 하는 농기계입니다. 그러나 사실 약을 치는 기계로 개인이 구입하기는 좀 비싼게 사실입니다. 교육할때 연습해보았던 무풍이라는 회사의 기계도 거의2천만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합천의 농기계대여은행은 항상 앞서가는 곳으로 많은 곳에서 벤치마킹도 많이 오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심스럽게 건의드려봅니다. 드론도 대여은행에서 취급할 수 있도록 검토부탁드립니다.
물론 드론을 대여하기위해서는 다른농기계와는 다르게 많은 시간 연습이 필요할 것입니다. 보통 자격증을 취득할 때도 20시간의 비행교육을 받아야된다고 하니 그에 준한 교육을 이수하고 대여할 수있는 방안을 마련하여 드론도 대여농기계품목에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긍정적인 검토부탁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농업정책과 농정기획담당 (☎ 055-930-3654)
최종수정일 :
2024.02.15 08:1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