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가까운 곳에 이런 곳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작성일
2020-11-11 10:25:17
작성자
김○○
조회수:
277

해설사님과 함께 정양늪 둘러보기

해설사님과 함께 정양늪 둘러보기

지난 10월 29일 학생들과 함께 정양늪 생태공원에 체험학습을 다녀왔습니다.

해설사님의 생태공원을 돌면서 해설도 듣고  생태학습관에서 체험도 하고 정말 유익한 체험학습이었습니다.

미리 예약하시면 해설사님의 자세한 해설을 들을 수 있어요..그리고 11월부터는 공작프로그램도 운영하신다고 안내해 주시네요.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정양늪을 돌면서 철새를 보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전망대에 올라 철새 관찰하는 것을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가까운 친구나 친지 2-3가족이 함께 공작체험프로그램을 신청해서 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주말에도 운영하고 월요일은 휴관이라고 하시네요.

가을의 끝이라 여러 가지 식물들을 관찰하지 못한 것이 끝내 아쉬웠지만 내년을 기약해야겠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환경위생과 생활환경담당 (☎ 055-930-3343)
최종수정일 :
2024.04.25 09: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