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공통 안내사항 | |
---|---|
텐트사이트 입실 13시 / 캠퍼하우스, 카라반 입실 15시 ~ 퇴실 11시 (반려동물 입장불가) / 18시 이후 입실하시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애완동물 적발시 자연공원법 위반으로 입실 취소되며, 즉시 환불없이 퇴실 조치 합니다. |
|
쓰레기봉투&음식물쓰레기봉투, 카드키는 황매산숲속야영장 관리사무실 방문 후 수령 | |
정숙시간 23시 ~ 07시 이후 무질서, 고성방가 시 환불없이 강제퇴실조치 될 수 있습니다. | |
"차량등록" 필수 등록 객실당 2대만 가능(미확인 차량은 방문불가), 야영장이용객은 군립공원 주차료 면제대상 주차는 카라반, 오토캠핑존 1동당 차량1대만 주차 가능합니다.(기타차량은 은행나무주차장 주차) * 야영장 내 이동은 20km/h 이하로 서행, 22시 이후에는 차량 통행을 제한, 야영장내 음주운전 절대금지 |
|
취사 및 난방기구 이용시 화재주의 화롯대 사용 시 화로받침대 위에서 사용가능(받침대 위 이외 절대 사용금지) / 액화석유가스 용기(3kg 초과) 야영장 반입금지 / 야영장 내 폭죽, 캠프파이어 금지 / 캠퍼하우스, 카라반 내 화목난로와 펠릿난로 사용금지 * 캠핑장 내 전구역 금연 |
|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서 분리 배출 / 다 사용한 숯과 재는 불씨가 완전히 꺼진 후 지정된 수거함에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 |
샤워장 사용시간 : 06시 ~ 11시까지, 15시 이후 ~ 23시까지(23시 ~ 06시, 11시 ~ 15시 샤워실 청소 및 정비시간) 화장실 : 24시간 이용가능 샤워장, 화장실, 개수대 온수사용 가능/ 제공된 휴지는 변기에 버려주시고 사용하신 물티슈, 여성용품은 위생수거함에 버려주시기바랍니다. * 빨래 및 기타 물품 세척 금지, 화장실(변기) 음식물 폐기 금지, 지정 개수대 이외 화롯대세척 금지 |
|
※육류,튀김류,생선류등 객실 내 절대 조리금지 * 객실 내 바베큐/생선/갑각류/청국장/튀김등 냄새가 나는 음식은 조리 하실 수 없습니다. (냄새로 인해 다음 고객을 받을 수 없는 경우, 하루 숙박요금에 100%를 부과합니다.) |
|
텐트사이트에서는 캠핑카, 카라반은 이용이 제한됩니다. | |
퇴실시 두고가신 물품 보관기간은 일주일입니다 택배발송은 불가하며 기한 내에 물건을 찾아가시지 않을 경우, 해당 물건은 적절히 처리될 수 있습니다. | |
객실 카드키 분실 시에는 분실료(10,000원)를 지급하셔야 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물품 분실을 예방하기 위하여 카드키는 반드시 본인이 소지하도록 하시고, 퇴실 시에는 관리사무실에 반환해주시길 바랍니다. |
캠퍼하우스 이용시 중요안내 | 카라반 이용시 중요안내 |
---|---|
전기 사용은 사이트당 600W이하로 사용 | 구비물품 : 베개, 베개시트, 침대시트, 키친세트(집게,가위, 수저, 접시 등), 화장실(샴푸, 바디워시), 캠핑테이블 1개, 롱체어 4개, 냉장고, 전자레인지 (분실 및 파손시 배상) * 이불, 수건, 버너(그릴), 식료품 등은 준비하고 오셔야합니다. |
캠핑장비(텐트, 취사도구 등)는 본인이 준비. 캠퍼하우스(11동)은 에어컨, 전기보일러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비물품 : 캠핑테이블 1개, 롱체어 4개 (분실 및 파손 시 배상) * 이외 샤워실, 취사장(수도시설), 화장실은 공용입니다. * ‘공용냉장고’ 관리사무소 내 비치 / 매점은 제1오토캠핑장 매점 이용 |
취소 기간 | 성수기 | 비수기 | 기후변화 및 천재지변 | ||||
---|---|---|---|---|---|---|---|
주중 | 주말 | 주중 | 주말 | ||||
소비자의 책임 | 사용예정일 10일전 또는 계약체결 당일 |
전액 환급 | 전액 환급 | 사용예정일 2일 전 | 전액 환급 | 전액 환급 | 전액 환불 * 기상청이 강풍·풍랑·호우·대설·폭풍해일· 지진해일·태풍·화산주의보 또는 경보(지진포함)를 발령한 경우로 한정됨 |
사용예정일 7일전 | 총 요금의 90% | 총 요금의 80% | |||||
사용예정일 1일 전 | 총 요금의 90% | 총 요금의 80% | |||||
사용예정일 5일전 | 총 요금의 70% | 총 요금의 60% | |||||
사용예정일 당일 취소 | 총 요금의 80% | 총 요금의 70% | |||||
사용예정일 3일전 | 총 요금의 50% | 총 요금의 40% | |||||
사용예정일 1일전 또는 사용예정일 당일 |
총 요금의 20% | 총 요금의 10% | |||||
사업자의 귀책사유 | 총 요금 환급 |
※ 비수기 : 성수기(봄철 : 4월 셋째 주 월요일~ 5월 둘째 주 일요일, 가을철 : 10월)를 제외한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