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꿈을 향한 도전

작성일
2024-03-06 17:42:11
조회수 :
94
용량 :
44.4 MB
여기 초점을 받으면 키보드 화살표 상(↑)·하(↓) 키로 대본 스크롤을 할 수 있습니다. 꿈을 향한 도전


꿈을 향한 도전은 언제나 아름답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많은 어려움과 도전이 있지만, 그것을 극복하고 이겨내는 과정에서 우리는 더욱 성장하고 발전합니다.

한 번은 이런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한 소년이 있었습니다. 그는 축구 선수가 되는 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키가 작고 체력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축구 선수가 되기 어렵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소년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운동을 하고, 축구 연습을 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시간이 흘러, 소년은 유명한 축구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노력과 인내심으로 꿈을 이룬 것입니다.

이 이야기는 꿈을 향한 도전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줍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노력과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꿈을 향한 도전은 언제나 아름답습니다. 우리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해야 합니다. 도전은 우리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끝까지 해낼수 있는 끈기만 있으면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환경위생과 생활환경담당 (☎ 055-930-3343)
최종수정일 :
2024.04.24 12:4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