他非常清楚自己的不道德行為 (자신의 부도덕성은 자신이 잘 알고 있다)
우리 합천군 군민들께서 알만한 사람은 김윤철을 잘 알고 계실겁니다. 평생 돈을 자기손으로 벌어 생활을 했다는 소리를 들어 본적이 없습니다. 평생 군의원 한차례 1998년 3대 군의원, 6년동안 재향군인회장 역임
경남도의원 2차례 한 정치인으로서 군 의원 도 의원 재향군인회 회장역임 하였고 위 군·도의원 수입으로는 가사에 보탬이 되는 직업은 아닌 것을 잘 알고 계실 것이고 재향군인회 회장 역시 사실상 월급 판공비 약간 지급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초계 정비공장 대표로 재직할 때 수입은 겨우 직원 월급을 지급 하는 것도 힘겨웠다는 것으로 알고 있다. 결국 운영상 어려운 탓으로 그만두었고 2020년부터 재산신고를 찾아보면 형편이 어려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도의원 시절 지금 부인인 무속인을 만나 재혼을 하였다.
현 부인이 친동생에게 합천에 키울 사람이 있다며 돈을 달라고 했는데 외상술 값 식당음식값 보증으로 의한 채무 등등 몇 천 만원 정도인줄 알고 정치인이 빚 또는 지역사회에 외상값, 은행부채가 있으면 정치하는데 걸림돌이 되니까 그 빚을 갚기 위해 갚아가다 보니 2억은 금방 없어지고 여기 저기 빚을 갚다보니 결국 4억정도 갚았다고 한다.
(당시 파다하게 난 소문이다 )
지금은 은혜를 원수로 열심히 갚는 중이다.
당선 후 자택 리모델링을 하는 과정에서 1억6천정도 사용하였고 자동차를 교체 하는데 약 5~6천 (흰색 그랜져 하이브리드)정도 지출이 되었다고 본다 .
여기 까지 대충 6억 이상 지출이 되었다고 본다.
2022 년 2025 년 2022~2025년 현금 증액
예금 5,021 만원 예금 1 억 3166 만원 8.145 만원 증가
채무 1 억 3576 만원 채무 144 만원 1 억 3432 만원 증가
다른 재산은 크게 변동이 없다 자동차 정도만 변동 대략 이 정도를 계산을 해보았다. 채무 예금을 보면 대략 2 억이라 계산 해보자
도 의원 시절 군수 당선 직후 자택 리모델링비까지 대략 6 억 이였는데 예금 채무변재까지 도합 8 억 정도이다 (기자회견 당시 공사 내역 자료를 공개 한다고 큰소리 쳤는데 아직 까지 제출을 못하고 있다)
입방거(입 만 열면 거짓말 ) 조방공으로 통한다.
지금부터 군수 수입을 계산을 해보면 1 년에 연봉은 1 억 800 백만 정도이고 실 수령액 7500~8000 천만 정도이다
한달로 계산 해보면 650~670 만 정도이다
군수는 밥 안 먹고 사는 것도 아닐 것이고 8 억 을 무슨 돈으로 변제를 했는지 를 해명을 해야 할 것이다.
자신의 말을 빌리자면 여기저기 친구·선후배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했는데
필자는 합리적으로 승진에서 뇌물을 받았거나 사업 건에서 좋지 못한 뒷 거래가 아니면 복권당첨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몇 년 동안 로또 1 등 당첨은 합천 사람 당첨을 들어본 적이 없다.
나는 확신을 할 수 있다. 부정한 방법으로 아니면 절대로 모을 수도 없고 저축 및 빚 탕감 을 할 수 없다. *특히 수입과 예금 채무변제는 상상을 초월한다.
군수 초창기 초계에서 음주가무 를 즐길때 그 비용을 자비로 지출했다면 더욱더 재산 형성에 도움이 안될 것이고 다른 누군가 지불했다면 향응을 제공을 받았다고 보이는데 당장 직을 버리고 내려와야 될 부분이다.
합천군민 여러분 저는 이런 사실을 국가 기관에 의뢰를 할 것입니다.
요즘 필자가 군청 행정과에 질의를 하면 답변은 공무원에 대한 신뢰를 믿고 거짓으로 교활하게 필자를 악성 민원으로 비추게 끔 답변 하는 게 못 마땅해서 상급 기관으로 의뢰를 할 계획입니다.
승진 문제 또는 누구를 위한 인사인가 지금 잘못된 행정 처리를 했던 사람을 4급으로 승진 ?
예전에 감사계장 시절 어떤 일을 했는지 올해 발생한 여러 문제의 중심에 있는 사람을 특혜를 준 것을 보면 대략 짐작은 하지만 양심이 있으면 그 자리를 고사를 하는 것이 맞 다고 본다.
군수이던 부군수이건 당사자이던 누구든지 상관없다. 개미집단 모두 막장 토론을 하자고 해도 나는 응할 수 있다. 합천군을 자기들 놀이터로 만드는 것을 볼수가 없다. 군수에게 묻는 답변은 항상 쓸 때 없는 법조항 을 넣어 이상하게 답변을 하여 군민을 우롱한 공무원 역시 조치를 할 계획입니다.
군민의 세금으로 공무를 대신 하는 공무원이 주인을 속이거나 우롱 한다면 당장 파면을 시켜야 된다고 본다. 개미집단은 개미 지옥으로 보낼 겁니다.
그리고 군수는 뇌물을 받았다는 증거를 확보 할수 있는 수사기관 (검찰 )에서 8 억가량 자금 출처를 밝혀보면 금방 알수 있을 것인데 수사기관 (검찰 )에서는 의지가 없는지 작년에 모 기업을 조사할때 역시 여러 참고인을 적시 하였지만 뇌물 공여자 한명만 조사를 하면서 해명을 받은 것으로 사건을 종결을 하였고 필자가 검찰에 이의신청도 못하게 각하를 하여 또 다른 증거를 발췌하여 서울 00 로펌을 통해서 00기관으로 접수를 해 놓은 상태인데 기관에서 수사 인원이 부족해 수사 재개를 못하고 있는 현 상황이 저로서 는 답답할 따름이지만 어쩌겠습니까
조만간 재개를 할 거라고 믿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
합천 군민의 행복과 희망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우리군 공무원들이 정당한 대우와 권리를 누릴 수 있어야 우리 군민들의 생활이 향상이 된다고 믿습니다.
필자는 끝까지 개미 집단을 박멸 할 때까지 싸우겠습니다.
권력 앞에 머리를 처박는 일 없을 것입니다.
자주 글을 올린다고 욕하지 말아주세요 세금을 납부하는 군민의 알 권리를 전하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
다음에 올릴 글은 제가 2년 가까이 탐문 조사한 결과 고위 공직자로서 비 도덕성을 폭로할 문건들을 정리가 되는 대로 올리려고 합니다. 그 글을 읽어보시면 저런 사람을 군수로 만든 우리가 부끄럽게 생각 되실 겁니다..
개미를 박멸 하는 그날까지
2025년12월15일 잠 못이루는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