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군민 여러분의 군정에 대해 궁금한 사항, 건의사항 및 행정업무 전반에 대해 상담하는 곳입니다. 군정에 바라는 사항을 툭 터놓고 이야기(Talk) 해 주십시오.
이 게시판은 실명확인절차를 통하여 글 등록이 가능하며, 입력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일반질의는 담당부서 접수 후 7일이내, 관련법령의 해석이 요구되거나 복합적인 검토가 필요한 경우14일 이내에 답변처리되나 토요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 * 작성자 검색 시 비공개 게시물은 검색결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한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작성하실 때 휴대폰 인증을 받고 20-30분뒤 인증이 만료가 되어 글 저장이 안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로 민원을 넣었는데 십여 일이 지나도 전혀 개선되지 않아 글을 올립니다.
담당자는 늘 출장 중이네요. 전화민원은 우스운가요?
사진을 올려놓았으니 얼마나 어두운지 한번 보십시오.
합천초등학교부터 연호사가는 길이 지난 장마부터 고장이 나서 아주 캄캄합니다.
구한말도 아니고 너무 어두워서 호롱불이라도 들고 다녀야 할 판입니다.
여기서 호러마을 찍으면 되겠네요. 뭐하러 테마파크까지 갑니까?
고장이 재발하지 않도록 신경 써주십시오. 지켜보겠습니다.
[답변] 답변
작성일
2013-07-30 09:17:16
작성자
안영철
우리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합천초등학교부터 연호사 가는길 가로등 고장수리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가로등 고장수리는 신고순서에 따라 권역별로 현지 확인 후 수리를 하고 있으며 연호사
가는길 가로등은 현지 확인 후 수리 완료하였습니다.
가로등 고장으로 인하여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서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후 가로등 관련하여 주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가로등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공공시설사업소 현장민원담당(055-930-4912)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