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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천 왕후시장 교통마비 불편
번호
28063531
작성일
2020-06-17 15:24:06
작성자
유○○
처리부서:
경제교통과
담당자:
이진록( ☎ 055-930-3353 )
조회수 :
820
공개 :
공개
처리 :
완료
안녕하십니까? 합천군민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합천 왕후시장 출입구와 출구 안 시장쪽라인으로 해서 고객선이라고 파란색 으로 칠해놓은 그곳에
주.정차가 좌측.우측으로 너무 많다보니까 안 그래도 그쪽 라인 교통체증이 매우 심한데 좌우의 주정차들로 인해서
차가 마주오는 차량이 계속 발생될수밖에 없는데 차선을 하나밖에 사용하지 못하다보니 교통체증이 굉장히 심합니다
더욱이 합천 읍내에 운전도 못하는 김여사들이 한번 막히면 십분 이십분이고 차도 못뺴고 갇혀서 스트레스가 막심하네요 , 합천군청내에 도로교통과라고 있지않나요? 어떤 무식한 사람이 이따위로 설계를 했는지 이해가 되지않네요
좌측 우측을 모두 고객선이라고만든 그선이 양쪽 좌우에 모두 주정차가 있을경우 결국 차선하나로 진입해야하는데
진짜 생각이 있는건지 뇌에 우동사리만 끼여있는 공무원인지 이해가 안갑니다
도시보다 시골이라 그런지 못배우고 무식한 사람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 동네에는
노란선 두개가 그여있던 없던 일단 찻도에 차선도 하나인데 그냥 대놓고 역주행 해서 가라는 식으로
주차하고 자기 볼일보러 가는 그런 정신상태가 썩은 인간들이 사는곳이 합천인데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 교통을 불편하게 만들어 놯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보시고 직접 현장에 나와서 공무원 일과 마치는 시간까지 왕후시장 쪽이나 합천관내에
어떤 문제점이 있나 생각을하고 이런거를 시행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답변
작성일
2020-06-24 11:39:50
작성자
이진록
❍ 우리군 홈페이지 방문을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귀하께서 건의하신 내용은 합천왕후시장 고객선 내 차량의 주‧정차로 인한 교통체증 및 교통환경 개선요청 건으로 이해됩니다.
1. 먼저 합천왕후시장 주로상의 파란 고객선은 2019. 4월 고객선 폐지 작업이 완료되었으나 덧씌운 페인트가 지워져 다시 고객선이 드러남에 따라 고객선 삭제를 위한 작업을 올해 하반기 내 시행할 계획이며
2, 경제교통과 교통행정담당, 시장번영회와 함께 지속적인 계도를 통해 시장 주로 상의 상인 및 일반인 주차 문제 등 시장주변 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아울러, 시장 주변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2019년 상반기부터 전통시장 및 주변도로 생활환경개선 추진위원회, 시장번영회, 상점가 대표 등과 시장주변 교통질서 확립을 위해 ‘합천장날 차 없는 거리 조성’을 추진하고 있으며 향후 ‘차 없는 거리’와 더불어 ‘합천왕후시장 주차환경개선사업(주차장 조성)’이 완료되면 시장 주변 교통환경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 앞으로도 군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경제교통과 지역경제담당(☎ 930-3353)으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