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 이 게시판은 군민 여러분의 군정에 대해 궁금한 사항, 건의사항 및 행정업무 전반에 대해 상담하는 곳입니다. 군정에 바라는 사항을 툭 터놓고 이야기(Talk) 해 주십시오.
  • 이 게시판은 실명확인절차를 통하여 글 등록이 가능하며, 입력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 일반질의는 담당부서 접수 후 7일이내, 관련법령의 해석이 요구되거나 복합적인 검토가 필요한 경우14일 이내에 답변처리되나 토요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 * 작성자 검색 시 비공개 게시물은 검색결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한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의거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실 때 휴대폰 인증을 받고 20-30분뒤 인증이 만료가 되어 글 저장이 안될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합천해인사 방문

번호
532652
작성일
2017-10-30 19:33:22
작성자
오○○
처리부서:
대장경사업소
담당자:
표창원 (☎ 055-930-4787 )
조회수 :
1007
공개 :
공개
처리 :
완료
가을단풍구경으로 친구4명과 해인사 소리길을 걸으며 가을단풍을 즐겼다
해인사에서 점심으로 비빔밥을 먹고 즐거운 마음으로 내려왔다.
자동차를 소리길 초입에 세워 놓아서 셔틀버스를 타고 내려 가면 좋을것 같아 이용하려고 하는데 타지못하게 했다. 대장경에 관련된 축제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은 사람은 탈수가 없다고 하였다.
안내하는 글도 없었고 해인사들어갈때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할때 이야기라도 해주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였다. 우리는 어떻게 내려가야할지 막막하여 몇몇 차량을 정리하는 분들에게 물어봐도 뚜럿한 대답을 들을수가 없어서 한참을 서성이다가 버스매표소를 발견하여 버스표를 사서 겨우 내려왔다. 단풍철이어서 많은 관광객들을 관리하시느라 고생들을 하시겠지만 세세한 곳에도 신경을 써 주시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답변] 답변

작성일
2017-11-03 17:30:15
작성자
표창원
○ 먼저 해인사 방문 후 겪으신 불편에 대해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초 셔틀버스의 운행취지는 금번 2017년 대장경세계문화축전 행사기간 내 대장경테마파크 입장객에게 한해서 해인사를 방문하신 분들에게 교통편의를 제공하고자 대장경테마파크 입구에서 해인사터미널까지 20~30분 간격으로 매일 운용하고 있으며, 셔틀버스정류장에 입간판에도 문구를 삽입하여 안내를 드렸습니다만,
현재로서는 민원인의 경우와 동일하게 불편을 겪으신 분들의 불편해소를 위하여 대장경테마파크 입장권소지자, 해인사 입장권소지자 및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에 대해서는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교통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군에서는 교통관련 불편사항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시 한번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합천군청 대장경사업소(055-930-4787)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행정과 행정담당 (☎ 055-930-3003)
최종수정일 :
2023.01.17 11: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