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매산은 지금

"오늘이 참 좋다!"

작성일
2022-11-01 17:22:05
작성자
황매산군립공원
조회수:
485

나눔카트 투어중 어느 분의 말씀이세요!
"오늘이 참 좋다!"라는 말씀에 저도 공감입니다.
단풍도 좋았고 하늘도 좋았고 바람도 좋았고 날씨도좋았고 솜이불같은 금빛 억새도 너무좋았죠!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건 활짝웃으시며 행복해하는 많은 관광객분들의 표정이 무엇보다 짱이었습니다!
오늘도 해피한 황매산이었습니다. : )

담당자
황매산 군립공원(055-930-4769)
최종수정일
2026.06.19 12:35:39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