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매산은 지금

황매산 벚꽃은 이제 시작~

작성일
2023-04-04 15:12:54
작성자
황매산군립공원
조회수:
761

수목원의 벚꽃은 만개했고
어제 정상 주차장쪽 벚꽃이 피기시작했어요.
내일 비가 오고 나면 황토길따라 마지막 왕벚꽃이 피어나겠지요

1,2 정상주차장 수변 벚꽃
3. 아직 때를 기다리는 왕벚나무
* 4월 3일 촬영

담당자
황매산 군립공원(055-930-4769)
최종수정일
2026.06.19 12:35:39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