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매산은 지금

굽이굽이 벚꽃길~

작성일
2023-04-07 16:30:17
작성자
황매산군립공원
조회수:
593

왕벚꽃이 황매산보다 더 높이 심어진 곳이 있는지 알지못하지만 
제가 아는 선에서는 가장 높은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말 벚꽃엔딩이 되겠네요.
산아래는 벚꽃이 벌써 다 졌으니까요.
황매산 왕벚은 높은고지에 있다보니 해마다 꽃봉오리가 얼어서 제대로 예쁘게 핀적이 없었어요.
올해는 봄 이상고온으로 작년보다 열흘 가까이 빨리 만개한거 같아요.
주말에 기온이 더 떨어진다니 얼까봐 걱정입니다.

1.2. 굽이굽이 벚꽃길
3. 벚꽃길 제일 끝나무는 덜피었다.
4. 5. 아래길쪽 왕벚은 만개해 예쁘다.

담당자
황매산 군립공원(055-930-4769)
최종수정일
2026.06.19 12:35:39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