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우리 문화의 소중함을 알게 하고 고장에 대한 애향심을 높이기 위해 합천박물관에서는 교육강좌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박물관 대학

군민들에 대한 평생교육을 지원함과 아울러 우리전통문화와 역사를 올바로 이해하여 내고장에 대한 애향심을 갖게 하고, 역사와 문화의 고장 합천 만들기에 밑거름이 되는 건전한 군민 상을 정립하기 위하여 박물관 대학을 운영하고 있다

테마가 있는 문화강좌

한국 및 세계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서 특정 테마를 정하여 집중적으로 강의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문화강좌로서 수강생들에게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여 세계시민으로서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엄마와 함께하는 어린이 박물관 학교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전통문화와 역사를 올바로 이해하고,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꿈을 키우며 문화의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어린이 박물관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달빛역사산책

주간에 생업 등의 활동으로 박물관을 찾지 못하는 분들에게 야간에 역사 속 다양한 관심 주제들을 설명하여 다양한 역사를 쉽게 이해시키는 달빛역사 산책을 운영하고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우리·세계역사문화 답사

여러 지역의 박물관에서 개최하는 특별전 관람 및 지역 문화유산 답사를 통해 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이고 우리나라 및 세계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가족과 함께하는 우리·세계역사문화 답사를 운영하고 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합천박물관 (☎ 055-930-4882)
최종수정일 :
2019.08.26 11:2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