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8일 오후 7시부터 8시 40분까지 관람객 약 45명과함께 합천박물관 대강당에서
장
일
호 감독의 1981년도 영화 「사랑하는 사람아」를 상영했습니다.
영화 관람 후 관람객분들께서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감동의 영화였다”
하시며 고마움을 전하셨습니다.
합천박물관은 앞으로도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저녁에 『영화가 흐르는 밤』
정
기 영화 상영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할 계획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