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제14기 엄마와 함께 하는 어린이박물관학교 개강 둘째 날

작성일
2017-08-01 16:32:11
작성자
합천박물관
조회수:
2185
담당자 연락처:
  • 꾸미기_DSC_4904.JPG(393.9 KB)
  • 꾸미기_DSC_4905.JPG(367.6 KB)
  • 꾸미기_DSC_4909.JPG(436.6 KB)
  • 꾸미기_DSC_4919.JPG(298.7 KB)
  • 꾸미기_DSC_4923.JPG(420.3 KB)

강의 1

강의 1

8월 1일 화요일 제14기 엄마와 함께 하는 어린이박물관학교의 두 번째 강의가 있었습니다. 

장소는 어제와 같이 합천박물관 어린이박물관교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늘은 최은옥선생님께서 만공한국사로 배우는 우리역사-불국사, 석굴암 만들기라는 주제로 강의해 주셨습니다. 


참석해주신 분들은 먼저 우리나라의 대표 유적인 불국사와 석굴암에 대한 설명을 듣고 선생님의 설명에 따라 만들기체험을 하면서 다양한 문화재와 친해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내일은 정혜숙선생님께서 응답하라 698, 해동성국 발해여~ 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실 예정입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합천박물관 (☎ 055-930-4882)
최종수정일 :
2025.12.10 09:2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