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제14기 합천박물관 대학 제3강 진행

작성일
2018-05-04 11:29:13
작성자
합천박물관
조회수:
2024
담당자 연락처:
  • 꾸미기_DSC_5932.JPG(340.0 KB)
  • 꾸미기_DSC_5936.JPG(357.6 KB)
  • 꾸미기_DSC_5944.JPG(409.3 KB)
  • 꾸미기_DSC_5939.JPG(392.0 KB)

강의 1

강의 1

2018년 5월 3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제14기 합천박물관대학 세 번째 강의가 합천박물관 대강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동양대학교 문화재발굴보존학과 김도헌 교수님께서 <가야의 생업과 제의>라는 주제로 강의해주셨습니다. 

그 주요내용은 

1. 머리말 

2.  생업

3. 제의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번 강좌를 통해서 농업, 사육, 어로와 제의 유물과 유구를 통해 가야인의 삶과 정신세계를 살펴보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가야의 철문화에 대해서 강의가 있을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합천박물관 (☎ 055-930-4882)
최종수정일 :
2025.12.10 09:2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