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합천박물관 제4회 가족과 함께 하는 우리역사문화 답사 다녀왔습니다.

작성일
2018-06-25 09:20:17
작성자
합천박물관
조회수:
1915
담당자 연락처:

답사 1

답사 1

합천박물관에서는 6월 23일(토) 제4회 가족과 함께하는 우리역사문화 답사로 충남 부여지역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답사에는 27가족 76명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답사는 국립부여박물관에서 개최하고 있는 특별기획전 <개태사, 태평성대 고려를 열다>, 부소산성, 정림사지와 정림사지 박물관에서 개최하고 있는 <천년고찰 무량사, 부여 나들이>를 돌아보고 관람하는 코스로 이루어졌습니다. 백제 사비기의 수도였던 부여지역을 답사하여 백제의 찬란한 문화유산을 감상하였습니다. 그리고 고려 건국 1100주년과 관련된 개태사 특별전을 통해 고려에 대해서 알아보는 기회도 가졌습니다. 

합천박물관은 앞으로도 이러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우리나라의 다양한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합천박물관 (☎ 055-930-4882)
최종수정일 :
2025.12.10 09:2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