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제14기 엄마와 함께 하는 어린이박물관학교 개강 셋째날

작성일
2017-08-02 17:28:30
작성자
합천박물관
조회수:
2310
담당자 연락처:
  • 꾸미기_DSC_4924.JPG(388.5 KB)
  • 꾸미기_DSC_4927.JPG(445.8 KB)
  • 꾸미기_DSC_4930.JPG(382.0 KB)
  • 꾸미기_DSC_4934.JPG(193.1 KB)
  • 꾸미기_DSC_4937.JPG(435.5 KB)

강의 1

강의 1

8월 2일 수요일 제14기 엄마와 함께 하는 어린이박물관학교의 마지막 강의가 있었습니다. 

장소는 합천박물관 어린이박물관교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오늘은 정혜숙선생님께서 <응답하라 698, 해동성국 발해여>라는 주제로 강의해 주셨습니다. 

먼저 발해의 역사 대한 설명을 듣고 선생님의 설명에 따라 만들기체험을 하면서 발해의 우수한 문화유산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로써 3일간의 엄마와 함께 하는 어린이박물관학교를 마쳤습니다. 

무더운 여름 3일동안 합천박물관에 들려주셔서 어린이박물관 학교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이번 체험들이 남북국시대의 통일신라와 발해를 이해하는 좋은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합천박물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합천박물관 (☎ 055-930-4882)
최종수정일 :
2025.12.10 09:2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