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농업기술센터 소장 김배성

늘 관심과 사랑으로 합천군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합천군 농업기술센터에서는 ''희망찬 미래의 합천, 군민과 함께!'' 라는

군정목표 아래 농업정책과, 산림과, 축산과, 농업유통과, 농업지도과 총 5개과가 농업인이 잘 사는 경쟁력 있는 농촌 건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부가가치 농촌융복합산업을 통하여 고령화되어 가고 있는 농촌의 신성장 동력 확대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농업중심의 항노화산업을 육성하고 안정적인 농업경영 및 청정 축산 생산 기반을 구축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황매산 4계절 관광지화를 통해 ‘머무는 관광’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군이 농·축산업의 중심지로 발돋움하고 잘사는 농업농촌이 될 수 있는데 역점을 두고 모든 사업을 추진하겠습니다.

이곳은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우리 농업기술센터의 활동사항을 전달하는 열린 공간입니다. 언제든지 합천군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다양한 의견을 나눠 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합천군 농업기술센터 소장 김배성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담당자
농업정책과 농정기획담당 (☎ 055-930-3654)
최종수정일 :
2023.07.31 16:4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