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액비저장조///

작성일
2009-08-07 00:00:00
작성자
이○○
조회수:
1983
  • PHOT0205.JPG(0 KB)

<br><br><br>*액비저장탱크 FRP 악취 탈취장치 장점<br><br>악취가스(암모니아 황화수소 트리메틸아민 등)로 인해서 천막시트가 부식되어 천공될 뿐만<br>아니라 태양광의 조사로 인해서 기름성분이 휘발하게 되어 연성이 사라지면서 쉽게 찢어지게 된다. 그리고 상기 아연강 등의 골조가 악취가스로 인해서 빠르게 부식하게 되어 돌보가 내려앉거나 부러지게 되면서 천막시트가 또한 신속하게 찢어지게 된다.<br>따라서 탱크의 상방을 밀폐했다고 하더라도 상기 천막시트가 손상되어 주위공기를 악취로 오염시키게 된다.  <br>기존의 액비저장조 지붕의 경우 악취가 심하게 발생되고 천막형인 경우 1~2년마다 교체하여야 하는 반면 F.R.P 지붕의 경우 한번 설치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고 완전 밀폐식    F.R.P 지붕의 경우에는 악취 가스를 외부와 완전히 차단하는 시스템입니다.<br><br>악취가스가 외부와 차단되어 저장조 내의 악취가스가 자연스럽게 악취탈취장치를 통과 되어지며 악취탈취장치를 통과하는 동안 기체가 수분에 흡수되어 액체화되어 카본코팅필터와 메디어에 흡착되고 미생물에 의해 분해되어 청정 공기로 전환되어 방출됩니다.<br>(액비저장조 내 암모니아 농도:100ppm 악취탈취장치를 통과 후:0.1ppm)<br><br><br>그리고 태양광이 집중됨어로써 미생물의 운동이 더욱 활발하게 되어 더욱 효율적인 발효가 가능하지만 종래기술의 경우 천막시트가 태양광을 차단하는 구성이므로 신속한 발효가 <br>어려웠다. 또한 태양광의 자외선을 차단하게 되어 기생충이 멸균되지 않아 추후 사람에게<br>옮을 수 있는 문제점이 있었다.<br>  <br>특히 탱크에 전기히터가 내장된 경우 온도의 재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액비의 고온 숙성이 단시간에 이루어져 신소하게 액비를 제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기에도 탱크 내부의 온도를 적정하게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계절에 관계없이 액비의 제조가 가능하며 태양전지모듈어레이를 구성한 경우에는 상기전기 히터 및 펌프의 작동을 한전에 의지하지 않고서도 작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유지비가 적게 소요되며 남는 전기는 한전에 매전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태양광을 수광할 수만 있으면 장소를 불문하고 어떤 곳에도 설치가 가능한 효과가 있다<br>친환경 사업의 선두그룹  A/S를 우선으로 실천하는 그룹 DKS가 함께 하겠습니다. <br><br>주소:대구광역시 동구 신천4동 307-3 부림B/D 3F<br>TEL: 053-744-0001 / FAX : 053-289-0055<br>담당자:  이준우  H.P: 010-4551-2156 <br>...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농업정책과 농정기획담당 (☎ 055-930-3654)
최종수정일 :
2024.04.29 11:5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