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조현룡 국회의원 초청 군정현안 보고
- 공단교 가설공사 조기착공 등 지역 현안사업 지원과 협력 당부 -
합천군 은 7일 오전 11시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조현룡 국회의원을 초청 군정현안 보고회를 가지고 지역 현안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당부하였다.
이날 보고회는 지난 4. 11 총선에서 당선된 의령·함안·합천 지구당 조현룡 국회의원에게 처음으로 군정의 기본현황과 운영방향,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을 하고, 주요현안사업에 대한 이해와 의견 교환을 통해 군정 발전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되었다.
보고회에는 하창환 군수, 조현룡 국회의원, 박우군 군의회 의장, 문준희 도의원,군 의원 및 군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하였으며, 지역 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사소통과 긴밀한 정책협조에 대해 의견을 모았다.
군은 공단교 가설공사 등 지역개발사업, 관광개발사업, 복지시설확충, 농촌소득증대사업, 황강종합개발, 황매산 종합개발사업 등 주요사업과 남부내륙 고속철도 조기착공 및 메인역사 건설, 함양~합천~울산간 고속도로 개설, 가야문화권 종합개발사업 추진 등 향후 주요과제에 대한 정부 예산확보와 사업의 조기착공 등 국회 차원의 지원과 협력을 당부하였다.
한편, 하창환 군수는“산재한 지역현안사업에 대하여 내년도 국도비 지원사업 소요예산에 대해 이해를 구하고 국회의원과 함께 힘을 합쳐 군정을 안정적이고 원활하게 추진하기위하여 현안 보고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