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군수지시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추진상의 문제점 보완 및 향후 추진방향 제시 -
합천군은 지난 12일 오후 3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하창환 군수, 김해용 부군수를 비롯한 실과단사업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3 1/4분기 군수지시사항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 현재까지 역동적인 열린 군정을 추진하기위해 지시사항에 대해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추진상의 문제점 보완 및 향후 추진방향에 대하여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 졌다.
지시사항은 총 414건으로서 완결이 329건, 추진 중인 69건, 기타 16건으로 나타나, 대부분의 군수지시사항이 군정에 반영되어 정상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됐다.
주요 지시사항에는 2013대장경세계축전 개최, 카누 아카데미 목재문화체험관 건립
국도비 재원확보, 노인일자리 사업추진, 관내 상습 침수지역 해결방안 강구 등의 역점시책과 축산발전기금 융자 연리일부 지원방안 마련, 농업인 현장지도담당 신설 등의 군민의 생활과 직결되는 지시사항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하창환 군수는 “전직원이 모두가 각자 맡은 업무에서 최선을 다해 주민이 만족하는 군정을 펼쳐 달라”고 주문하고 “공직자의 도리와 책무를 다시 한번 생각하며 적극적인 추진의지를 갖고 군민과 함께 열어가는 행복한 합천을 만들어나가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