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슈퍼스타 예능감 폭발!!
제5회 청소년예능경연대회 슈퍼스타 H․C 개최
합천군(군수 하창환)은 21일 16시 합천군 청소년들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경연의 장인 ‘제5회 청소년 예능경연대회 『슈퍼스타 H.C』’를 합천군 문화예술회관 1층 대공연장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예비심사를 거친 합천군 관내 초․중․고등학생 12개 팀이 참여하여 댄스, 노래, 연주 등 평소 숨겨두었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였고, 500여명의 많은 청소년과 지역민들이 모여 음악과 춤을 즐기며 일상생활과 학업에 지친 스트레스를 풀고 건전한 청소년 공연문화 활성화에 크게 기여 하였다.
특히, 올해는 동아리 홍보부스 운영과 초대가수 4팀, 작년 대상 수상 팀의 특별공연을 더하여 행사의 구성을 다양화 시키고, 규모를 확대함으로써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참여한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경연대회에서는 합천고, 삼가고 연합팀 ’세임플렛(노성진, 주승민, 이해성, 전성하)‘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빛나는 노래와 연주가 대상을 차지하였고, 최우수상 합천고 전효곤의 피아노연주, 우수상 대양초 다담밴드, 장려상 2팀, 인기상 2팀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행사를 주관한 하창환 군수는 공부만 잘 하는 학생이 아니라 예체능 등 자신의 재능을 찾아서 열심히 노력하는 자세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내년부터 실시될 청소년문화의집 신축과 청소년한마당 축제 계획을 알리며 청소년이 행복한 합천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