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가면, 제31회 삼가 면민체육대회 및 제14회 화합 한마당 개최
합천군 삼가면(면장 홍석천)은 지난 5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삼가생태공원에서 문준희 군수를 비롯한 석만진 군의회 의장, 김윤철 도의원, 임재진 복지행정 위원장, 배몽희 군의원, 신경자 군의원, 기관사회단제장, 지역면민 등을 포함한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1회 삼가 면민체육대회 및 제14회 화합 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제31회 삼가 면민체육대회 및 제14회 화합 한마당은 삼가면 체육회(회장 이창호)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식전행사인 필색소폰앙상블의 공연을 시작으로 1부 개회식, 2부 체육행사, 3부 어울마당행사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1부 개회식에서는 문준희 군수님의 축사와 삼가면과 삼가면 체육회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분들을 위한 감사패와 공로패 전달 등이 있었다. 2부 체육행사는 마을별로 윷놀이, 투호, 고무신 멀리던지기, 한궁 경기로 실력을 겨뤘다.
이어 3부 어울마당행사는 코미디언 엄용수의 진행으로 각 마을에서 출전한 대표들이 노래자랑으로 그동안 숨겨뒀던 끼를 마음껏 펼쳤으며, 초청가수 공연과 경품추첨으로 흥겹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홍석천 삼가면장은 “이번 행사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체육회와 기관 및 사회단체장 분들과 참석해주신 면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면민체육대회가 면민을 하나로 이어주는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작성자 : 삼가면 총무담당 부면장 강신미 (☎ 055-930-4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