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삼가면 주민자치위윈회 회의 개최
삼가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홍열)는 지난 7월 26일 삼가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삼가면 주민자치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2019년 상반기 주민자치위원회 활동 보고, 하반기 주민자치위윈회 운영계획, 기타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홍열 위원장은 “하반기 주민자치위원회 운영계획에 대한 위원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고자 이렇게 회의를 개최하게 되었다.” 며 “주민들의 복리 증진을 위한 삼가면 주민자치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많은 의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규수 삼가면장은 “바쁘신 중에도 삼가면 발전을 위하여 시간을 내어 참석해주신 위원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는 인사와 함께 군의 주요사업이자 삼가면의 역점사업인 도시재생 뉴딜사업, 청정에너지 융복합발전단지 조성, 양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등을 홍보하며 성공적 추진을 위하여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이 협조와 폭염 발생에 따른 건강관리를 당부했다.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삼가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자체프로그램인 몸살림운동의 운영 및 주민편의와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주민자치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삼가면 부면장 강신미(☎ 055-930-4146)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