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양면 체육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 가져
이임회장 심종렬, 신임회장 강상열
대양면 체육회(회장 심종열)는 지난 26일 대양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체육회 임원, 이사, 회원 및 기관·사회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정기총회 및 체육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9년도 결산·감사보고·2020년도 예산승인 안건을 처리했으며, 체육회 유공자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고 차기임원을 선출했다.
2부 행사에는 체육회장 이·취임식이 이어졌으며 이임회장과 사무국장의 감사패 수여와 이임사, 신임회장 취임사와 신임임원의 소개, 정판용 부군수·박상배 면장·임재진·배몽희·신경자 군의원의 축사 및 기념촬영 순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심종렬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지역민과 체육회 임·회원의 도움으로 큰 과오 없이 임기를 잘 마칠 수 있었고, 특히 금년에 대야문화제 종합 2위의 성과는 큰 선물이었다며 앞으로도 체육회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취임하는 강상열 회장은 “지난 2년간 지역사회 발전에 중추적 역할과 대양면 체육회 활성화에 크게 기여해주신 심종렬 전임 회장님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 체육회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대양면 총무담당 박정애(☎ 055-930-4475)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