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읍새마을협의회·부녀회, 설맞이 떡국 떡 나눔 행사
합천읍 새마을 협의회(회장 정성철) 및 부녀회(회장 이현옥)는 지난 21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경로당에 설 맞이 떡국 떡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회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떡국 떡 160kg 60개 박스를 노인들과 어려운 이웃이 드실 수 있도록 새마을회원들이 마을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며 전달했다.
정성철 협의회장과 이현옥 부녀회장은 “관내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매년 이런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면서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새마을협의회에서 마련한 떡국을 드시고 행복한 설 명절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해식 합천읍장은 “어르신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새마을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이웃을 돌아보고 행복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새마을회원들의 따듯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올 설은 훈훈한 설 명절이 될 수 있겠다”고 전했다.
한편, 합천읍 새마을협의회 및 부녀회는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비롯하여 헌 옷 모으기 사업, 에너지 절약 캠페인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복지사업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합천읍 총무담당 구보성(☎ 055-930-4011)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