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쌍책면 주민자치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 개최
합천군 쌍책면(면장 박상현)은 지난 28일 오전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제2기 쌍책면 주민자치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가졌다.
박상현 쌍책면장의 인사말씀으로 시작된 회의는 제2기 주민자치위원 22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정기회의를 통한 임원선출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 정화섭 위원장의 연임이 결정되었으며, 보다 원활한 주민자치위원회 운영을 위하여 조도현 위원과 김해은 위원 두 명의 부위원장이 선임됐다.
이날 위촉식은 당초 3월 초에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몇 차례 연기된 끝에 개최 되었다.
쌍책면 주민자치위원회는 각급 사회단체 및 현직 이장 등 다양한 분야의 위원들로 구성되어, 주민의 건강한 여가 생활 유도와 봉사활동 등 면정 발전에 도모하는데 뜻을 모아 주민자치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정화섭 위원장은 선임소감으로 “1기에 이어 2기 위원장으로 선출되어 감사드린다. 지난 2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쌍책면 주민자치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협조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열심히 달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박상현 쌍책면장은 “지역주민의 편의와 복리 증진, 봉사활동 등 주민이 주도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주민자치위원회가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리 행정도 적극적인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쌍책면 총무담당 윤인선(☎ 055-930-4076)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