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가족 문화 힐링Day 실시
- <친정엄마와 2박3일> 연극관람으로 가족 소통의 시간 가져 -
합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8일, 청소년동반자 대상 가족과 상담복지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 40명이 ‘가족 문화 힐링Day’를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을 둔 가족들이 평소 경험하기 힘들었던 연극 <친정엄마와 2박3일>을 관람하며 가족애와 진한 감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들은 “평소 가족들과 관람하기 힘들었던 연극을 봐서 좋았다”, “말로만 들었던 연극을 실제로 관람하니 신기했다”, “부모님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할 수 있었고, 더 사랑해야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오미화 노인아동여성과장은 “청소년 시기에 가족들이 접하기 힘들었던 연극을 관람하여 문화적 감수성을 일깨우는 자리가 되고, 가족 간 대화와 소통이 증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내 청소년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합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들의 심리적 안정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심리상담, 교육 및 예방활동 프로그램과 청소년안전망 을 운영 중이며, 상담을 원하는 청소년과 부모는 전문상담자에게 무료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합천군평생교육포털을 통해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문의 ☎055-930-3911, 3912).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노인아동여성과 여성청소년담당 이규덕(☎ 055-930-3266)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