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쌍책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 주민위원회 회의 개최
합천군 쌍책면(면장 이동률)은 23일 쌍책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 주민위원 위원들과 관련 기관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쌍책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 주민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주민위원회 회의는 지난 사업 착수보고회 후 구성된 주민위원회의 위원장, 부위원장, 사무국장을 선출하고 위원들에게 문화ˑ복지 커뮤니티 센터 조성 및 지역역량강화 사업을 위한 절차를 설명 후 추가적인 의견 수렴을 위해 개최됐다.
회의를 통해 선출된 임원으로는 위원장 정화섭 위원, 부위원장 강성기 위원, 박동일 위원, 사무국장에는 이영진 위원이 선출됐으며 이후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검토와 대체 방안에 대하여 심도 있는 토의가 진행됐다.
정화섭 위원장은 “현 사업이 앞으로의 쌍책면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우리 주민위원회는 주민들을 대표해 참석한 만큼 사업에 다양한 의견과 적극적인 참여를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동률 쌍책면장은 “농번기로 바쁘신데 지역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참석해준 위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사업으로 조성될 복지시설과 다향한 역량사업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며 말했다.
상세문의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쌍책면 총무담당 심혜림(930-5605)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