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읍주민자치위원회, 줌바 수강생 제34회 경남생활체육대축전 체조 부문 우승
합천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광열)는 지난 28일, 29일 양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34회 경남생활체육대축전에 문화여가 프로그램 줌바 수강생이 체조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체조 부문에는 합천군 대표로 합천읍주민자치위원회 문화여가 프로그램 줌바 수강생 등 17명이 참여해 2곡에 맞춰 4분간 경연을 펼쳤다. 지팡이 등 소품도 활용하며 화려한 무대를 만들었다.
이날 경기에 참여한 한 수강생은 “퇴근 후 가벼운 운동으로 시작한 줌바 수업에서 대회 출전도 하게 되고, 준비하는 동안 생활에 큰 활력를 얻은 것만으로 큰 만족이었는데, 좋은 결과까지 얻어 너무 기분이 좋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마음으로 수업에 임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강광열 합천읍주민자치위원장은 “대회에 출전한 줌바 수강생들은 짧은 준비기간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단합으로 좋은 결과를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읍민들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문화여가 제공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축하를 전했다.
한편 합천읍주민자치위원회는 문화여가 프로그램으로 줌바, 근력증진, 풍물 총 3개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수업을 위한 매트, 신발 지원 등 문화여가 프로그램에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 자료에 대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합천읍 총무담당 박주희(930-5303)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