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쌍백면, 2024 면민 건강걷기 행사 성료
합천군 쌍백면(면장 유명섭)은 22일 쌍백면 파크골프장에서 ‘2024 면민 건강걷기 행사’를 개최했다.
쌍백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금석)가 주최하고 쌍백면 체육회(회장 이봉운), 합천군 체육회(회장 유달형)의 후원으로 이뤄진 이번 행사는 면민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참가자들은 제이댄스 아카데미(원장 장승아)의 몸풀기 체조로 시작해 쌍백 양천 제방뚝 일원 2km 구간을 걸으며, 건강증진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지친 마음을 힐링하고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많은 주민이 모인 가운데 산불감시원들이 산불 예방 정보를 담은 전단지를 배부하며 적극적인 산불 예방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행사 마지막에는 쌍백면 체육회, 합천군 체육회, 정정갑 부산 향우 등의 후원으로 마련된 기념품 배부와 다채로운 경품 추첨이 이어져 참가자들에게 기쁨을 더했다.
최금석 주민자치위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면민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맑은 가을 날씨에 함께 걷고 웃으며 행복한 추억 만드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명섭 쌍백면장은 “오늘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준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행사를 지속 추진하겠으며, 주민 안전을 위한 산불 예방에도 적극 협조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