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2025년 상반기 정기인사 단행
- 민선8기 핵심 현안 추진동력 확보를 위한 승진 포함, 총 221명 인사발령 -
합천군은 1.1일 자로 승진 43명, 전보 등 178명에 대한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합천군은 금번 인사 시, 민선8기 후반기 핵심 현안 추진 동력 확보를 위해 운석충돌구TF팀을 신설하고 군정 주요 정책의 탄력적 추진과 함께, 성과 창출을 위한 새로운 도약에 역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승진인원 43명은 4급 1명, 5급 7명, 6급 8명, 7급 12명, 8급 15명이며, 업무실적, 직무수행능력, 조직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앞으로 민선 8기 군정 운영 동력이 될 적임자를 승진 발령했다. 전보 인사는 능력과 의지가 있는 인재들을 각자의 자리에서 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각 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성과 창출을 고려해 적재적소에 배치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그동안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묵묵히 직무를 수행한결과로 승진이라는 보람된 결실을 얻게 된 것을 축하드린다”라며 “직원 각자가 저마다의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각자 맡은 자리에서 그 재능을 충분히 발휘해 군정 발전에 힘을 더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