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병면 청년회 신년인사 및 선물나누기 행사 펼쳐
대병면 청년회(회장 권해옥) 에서는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대병면 소재 33개 마을경로당을 방문하여 신년인사 및 선물나누기 행사를 실시하였다.
지난 해를 뒤돌아보고 2025년 을사년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세배를 올려 훈훈한 정을 나누었으며,
이 날, 이동렬 대병면장, 박안나 합천군의회 부의장, 송정호 합천호농협조합장, 문홍기 체육회장, 나경엽 파출소장 등 관내 기관사회단체장들이 함께 참여하여 행사에 더욱 큰 의미가 있었다.
청년회에서는 그 동안 면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어르신들과 지역주민들에게 떡국떡과 멸치 등 선물을 전달하고 신년인사를 드리는 행사를 20년째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올 한해에도 대병면 청년회에서 발 벗고 나서 지역발전에 힘쓰리라 다짐하였다.
권해옥 대병면 청년회장은 “을사년 새해를 맞이하여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어르신들과 주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대병면 발전을 위해 청년회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이동렬 대병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면민들을 위해 신년인사에 참여해 주신 청년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을사년 새해는 대병면민이 화합하여 보다 살기좋고 정이 넘치는 대병면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