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봉산면 제21회 봉산면민 체육대회 및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합천군 봉산면(면장 박재홍)은 4월 25일 오전 봉산면 체육공원 내 게이트볼장에서 김윤철 군수를 비롯해 장진영 도의원, 조삼술 군의원, 신명기 군의원, 기관사회단체장, 지역주민 등을 포함한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1회 봉산면민 체육대회 및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봉산면민의 건강 증진과 화합을 도모하고, 노인의 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풍성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오전에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노인의 날 기념행사가 진행되었으며, 노인복지 향상 및 군정발전 기여자에 대한 표창 수여가 있었다. 이후 이어진 체육대회에서는 면민들이 민속·체육경기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면내 마을 간 우애와 협동심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김현수 봉산면 체육회장은 “면민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오늘 같은 자리가 더 많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체육회를 중심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재홍 봉산면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은 우리 봉산면민 모두가 함께 웃고 뛰며 하나 되는 날”이라며 “특히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봉산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