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가족센터 우리 가족 행복해 봄”프로그램 운영
-다양한 딸기체험으로 온가족이 함께하는 힐링 시간 보내-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4월 19일 고령군에 위치한 체험농장 '봉이땅엔'에서 관내 다양한 가족 10가족을 대상으로 가족끼리 행복캠프(1차) ‘우리 가족 행복해 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바쁜 일상에 지친 가족 구성원들이 자연 속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가족 중심의 여가문화 확산 및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에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했다.
체험에 참여한 가족들은 딸기 수확 체험, 딸기잼 만들기, 피자 만들기 등의 활동을 하였고, 모두 즐거운 모습을 보이며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딸기 체험이라 너무 좋았다. 특히 가족끼리 함께하는 체험이어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 이런 체험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이번 체험활동이 가족들에게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가족 간 소통과 유대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가족 친화적인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합천군가족센터는 군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각종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 055-930-4732~5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합천군가족센터 홈페이지와 네이버밴드에 가입하면 프로그램 정보를 더 공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