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번역시스템을 이용하여 자동 번역중입니다.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It is under automatic translation using Google translation system. The result may not be accurate.


Today 합천 열기 닫음
수려한합천 Today
현재 시각 2024.04.29 (월) 오전 05:17
합천 트렌드
  • 준비중
합천 트렌드 바로 가기
# 오늘의 행사
  • 조회중
# 오늘의 소식
  • 조회중

청소년문화의집 토요프로그램 요리교실 운영

작성일
2013-04-22 11:36:04
작성자
장재덕
조회수:
956

청소년문화의집 토요프로그램 요리교실 운영

청소년문화의집 토요프로그램 요리교실 운영

청소년문화의집 토요프로그램 요리교실 운영  

  합천군 청소년문화의집은 토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요리교실을 운영하였다. 

 이번 요리교실에서는 나들이 도시락 인기메뉴인 삼각김밥을 직접 만들어 친구들과 함께 먹는 시간을 가졌고 평소 엄마가 만들어 주시거나 편의점에서 사서 먹던 메뉴를 직접 배우고 만들어 봄으로써 요리에 대한 흥미도 유발하고 지루하게 보낼 수 있는 주말을 보다 알차게 보내는 기회가 되었다.

  합천군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작년부터 주5일 수업제가 시행되면서 토요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청소년들의 알찬주말 보내기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해 이쁜손글씨POP, 네일아트, 천연화장품만들기, 요리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올해는 짚풀공예와 요리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요리사가 인기 있는 직업으로 떠오르면서 요리프로그램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 참고로 만족도조사에 제출하신 의견은 홈페이지 운영의 참고자료로 활용하며, 답변이 필요한 민원이나 문의글은 전화문의, 군민의소리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기획감사관 홍보담당 (☎ 055-930-3164)
최종수정일 :
2024.04.25 16:15:44